자유로운포스팅/가볼만한여행地

전주가볼만한곳 / 고풍스러운 한옥느낌 그대로~"전주 한옥마을"

정다운공인중개사 2016. 10. 5. 14:27

고풍스러운 한옥이 운치있어 좋고, 볼거리도 가득해요

 

전주 한옥마을

 

(주소 :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 3가 64 - 1 번지)

 

전주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를 뽑으라고 하면

 

전주 가볼만한 곳으로 "전주 한옥마을"이 제일 첫순번일듯 !!

 

 

8분이면 완성시켜 준다는 캐리커쳐도 인상적이네요

 

 

전주 한옥마을의 거리에 있는 건물들은

식당, 커피숍, 소품가게,옷가게 등 모두 한옥~

 

 

"전주 한옥마을"엔 체험관이 많네요, 한복대여부터 전동스쿠터 대여까지~

 

 

색색들이 고운 한복, 대여료도 그럭저럭 저렴하군요

 

 

우리나라 한복은 언제봐도 참 곱고 예쁜것 같습니다 ㅎ

 

 

주말이라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부터, 아이랑 함께 온 가족들로

"전주 한옥마을"은 인산인해~ 주차장은 대박 헬게이트 ㅎㅎ

 

 

다화원에서 전통차도 마시면서 다도체험도 할수 있어요.

 

오래된 한옥에서 나는 기분좋은 나무향기가 나는것 같지요?

 

 

"전주 한옥마을"에 있는 한국의 전통 공예품

 

 

구경하다 목마르면 코코넛 쥬스도 마시고~

 

 

종류도 다양하고 크기도 다양하고 모양도 다양한 드림캐쳐도 골라보고~

 

 

숙박체험관 "전주 한옥마을"의 이화고택도 참 멋지군요